소비자 패널조사

칸타월드패널이 고객사에 제공하는 인사이트(Insight) 있는 제언의 기반이되는 주요 데이터는 소비자패널조사에서 비롯됩니다.
칸타월드패널은 전 세계에서 가장 큰 규모의 소비자 패널을 운용하고 있어,고객사에게 가장 깊이 있고 신뢰성 높은 데이터를 전달합니다.
소비자패널조사는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시장을 이해하는데 이상적인조사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신뢰성과 정확성 (Reliability and definition)
신디케이트(Syndicate) 소비자패널조사는 타 조사방법에 대비 고급 데이터 수집기술과 많은 샘플 수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소비자 구매행동에 대해 더 깊은 분석이 가능하며, 신뢰성과 정확성을 갖춘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트랜디와 예측 (Trends and forecasting)
동일한 응답자를 지속적으로 조사함으로써, 시장에서 어떠한 트렌드가 나타나고 향후 어떻게 변화해갈 것인지 예측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구매행동 데이터 (Behavioural accuracy)
패널리스트들이 무엇을 구매했는지 기억에 의존하는 것이 아니라, 구매 직후에 실제 구매내역을 자세히 기록함으로 정확한 데이터를 근간으로 합니다.

구매행동변화의 원인 설명 (Behaviour changes explained)
동일한 응답자를 지속적으로 조사하기 때문에, 패널리스트의 구매행동에 변화가 있을 경우, 이를 포착하여 원인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에 대한 완전한 이해 (Full consumer understanding)
구매 및 사용행태(Usage) 에 대한 기본적인 정보를 보충해주는 다양한 정보들을 수집합니다. 이를 통해 조사되는 소비자들의 구매행동 이면에 숨은 이들의 태도·인식에 대해 이해할 수 있으며, 다양한 고객사의 마케팅 활동이 소비자들에게 미치는 영향을 지속적으로 추적할 수 있습니다.